병인한의원 도농점

청화단

홈 > 병인단 > 청화단

스트레스와 화병을 한번에

병인청화단 (淸火丹)

가슴에 쌓인 화(火)를 쓸어내고 막힌 기운을 풀어준다

  • ‘ 화병(火丹)은 미국 정신의학회 및 세계보건기구(WHO)에서도 정식 질병의 하나로 공인한 질병입니다.
    화병은 심한 갱년기 증상과 함께 불면증상으로 가슴이 답답하고 두근거리거나 쪼이고 찌르는 듯한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병인한의원에서 개발한 병인청화단은 울체된 기운을 풀어주고 화를 자연히 풀리도록합니다. ’
  • 병인청화단 病因淸火丹

    병인청화단(病因淸火丹)은 스트레스와 화병(火病)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병인한의원에서 새롭게 개발한 처방입니다.
    화병(火病,Hwabyung)은 미국 정신의학회 및 세계보건기구(WHO)에서도 정식 질병의 하나로 공인한 질병입니다. 그러나
    화병으로 고생하는 대다수 사람들은 이를 질병으로 인식하지 못하고 있으며, 그 결과 올바른 치료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화병의 증상은 우선 입맛이 없어지고 소화가 잘 되지 않으며, 생각이 많아 쉽게 잠들지 못하며 가슴이 답답하고, 심한 경우
    두근거림이 생기거나 심장 부위가 쪼이고 찌르는 듯한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또한 속에서부터 열이 확 올랐다가 내려가기도 하고 식은땀을 흘리는 경우도 많으며 그 밖에 속이 자주 쓰리거나 숨이 차고
    어지러운 증상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이외에도화병(火病)의 증상들은 매우 다양하며 지속될 경우 성격 자체가 괴팍하게 변하여
    주위 사람들로부터 경계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병인한의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화병 치료의 개념은 가슴에 쌓인 화(火)를 없애주는 것입니다.
    쌓인 눈을 치워 길을 내듯 가슴에 쌓인 화를 쓸어내고 막힌 기운을 풀어주면 화병이 사라지게 됩니다.

    병인한의원에서는 새롭게 개발한 병인청화단과 기존의 화병 처방들을 사용하여 울체된 기운을 풀어주고 화(火)가 자연히
    내려갈 수 있도록 합니다. 화병은 더 이상 참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치료해야 할 질환입니다.

    적응증 : 스트레스, 화병(火病), 가슴이 답답하고 두근거림 등
    복용법 : 1일 2회 (아침, 저녁) 매회 1환씩 따뜻한 물과 함께 꼭꼭 씹어서 복용.
    보관법 : 냉장보관 (방부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으므로 반드시 냉장보관 하여 주십시오.)
    판매가 : 10入 / case  가격 - 별도문의

    (주)비아이메디 대표 : 조숙혜/김정원 사업자등록번호:214-87-95204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로 24 부영애시앙 사랑관 207호(이마트 입점건물)
    본사 고객센터(가맹문의) : 02-582-0804~5 팩스:02-582-0830

    Copyright ⓒ hu4052.s19.hdweb.co.kr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